부산 아기와 동부산 롯데아울렛 키즈카페 '리틀마운틴' 다녀온 후기
- 육아 정보/추천
- 2024. 4. 16. 15:10
🐬부산 아기와 동부산 롯데아웃렛 키즈카페 가기-위치 정보
아이와 시간을 내서 동부산 롯데아웃렛에 오신 분들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곳이 바로 3층 키즈테마파크예요. 이곳엔 야외에도 아이와 놀만한 놀이기구들이 마련되어 있고, 아이들이 갈 수 있는 키즈카페들이 있어요. 거기에 가족들 모두가 즐 길 수 있는 식당가도 만들어져 있어서 사실 1~2층에서 쇼핑을 끝내셨다면 3층으로 오시는 것이 좋지요. 그러고 보면 한 건물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저희도 아기 또바기의 등원 준비를 위해 1층 키즈몰에서 아기 옷과 신발 쇼핑을 하고 3층으로 올라왔는데요. 1층 키즈몰과 수유실 정보는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2023.02.23 - [또바기, 그리고 가족의 일상😊] - 아기 등원 준비 옷, 신발 쇼핑하기 동부산 롯데아웃렛 키즈몰(feat. 아디다스 키즈)
🐬 동부산 롯데아웃렛 키즈카페 '리틀 마운틴' 정보(입장료, 운영시간, 놀이시설, 수유실 여부)
1) 키즈카페 '리틀마운틴'의 운영시간 및 입장료
동부산 롯데아웃렛 3층에 위치한 키즈카페 '리틀마운틴'의 운영시간은 평일엔 10:30~20:30까지 운영하고, 금요일부터 주말은 30분 연장 운영을 해요. 아기 또바기와 이곳에 간 이유는 바로 돌이 막 지난 어린아이들이 놀기에 적합한 키즈카페라고 입소문 나있었기 때문이에요.
사실 이제 갓 14개월이 된 아기 또바기가 형, 누나들이 가득한 일반적인 키즈카페에 가도 치일까 봐 불안하거든요. 그런데 이곳은 어린 아기들도 많이 온다고 해서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가보았네요.
입장료는 아이의 경우 13,000원이고, 어른은 1인당 5000원이었어요. 보통 어딜 가든지 네이버 예약으로 먼저 할인 혜택을 확인해 보는 편인데요. 이곳은 현장가도 13,000원이었는데 네이버 예약 시에도 동일하더라고요.
그렇지만 네이버 페이 결제 시 혜택이 있으니 네이버페이를 쓰는 분들은 미리 예매하시고 가는 게 유리해요. 그리고 성인 1인의 5000원 가격에는 카페 음료 가격도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단 평일에만 적용되는 가격이에요. 주말은 카페 음료도 추가 결제를 하더라고요.
2) 키즈카페 '리틀마운틴'의 놀이시설
아기 또바기처럼 아직 혼자서 놀기엔 어리다 싶은 아이들은 보호자가 계속 같이 있어야 할 곳 같았어요.
일단 어린아이들이 많이 오는 키즈카페라고 했지만 그래도 큰 아이들이 많아 보였어요. 아기 또바기처럼 이제 갓 돌이 지난 아기는 한 명도 만나지 못했거든요.🤣
그래서 저희 아들은 아빠와 함께 사진처럼 저렇게 타요 차가 가득하고 기차 레일이 있는 곳에서 한동안 놀았었어요. 아무래도 작은 아이들은 이곳이 좋을 것 같았어요!
이렇게 주방놀이 시설도 여느 키즈카페처럼 마련되어 있었어요. 저흰 평일에 다녀왔는데도 야채 장난감과 여러 요리도구들이 정리가 안되어 있었어요. 아이들이 쓰고 나서 정리해 주는 건 없어 보여서 아쉬웠어요.
아니면 아이들이 놀고 정리할 수 있도록 같이 간 부모님께서 지도해주셔야 하는데, 이곳엔 부모님들이 쇼핑하러 가시고 아이들끼리만 놀고 있는 경우도 있어서 약간 관리가 안 되는 상황이었네요.
아기 또바기는 아직까지 걷기가 익숙하지 않아서 걷다가 넘어질 때도 많은데요. 그래서 넓은 곳에서 걷기 연습을 하기 위해서 키즈카페를 찾은 것이기도 한데, 이곳은 생각보다 폭신한 매트가 별로 없었어요.
딱 한 군데 폭신한 매트가 깔린 곳이 저렇게 있었는데, 저곳은 좀 큰 아이들이 천장에 매달린 공을 타고 내려오는 놀이를 하는 곳이었어요. 아무래도 아이들의 낙상의 위험이 있어서 제일 폭신한 매트가 깔려 있었지 않았나 싶어요.
아기 또바기는 형아들이 저 놀이기구를 쓰지 않을 때, 이곳에 저희와 앉아서 동부산 롯데아웃렛으로 드나드는 자동차들을 구경했답니다. 알고 보면 숨은 명당자리였죠.
3) 키즈카페 '리틀마운틴'의 수유실 여부
이곳엔 수유실 대신 화장실이 있었어요. 지난번 경주여행에서 갔던 키즈카페 내부엔 수유실과 화장실이 따로 있었거든요. 그래서 이곳도 당연히 그럴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아쉽게도 화장실만 있었어요.
다행히 작은 사이즈의 기저귀갈이대도 있어서 급하게 기저귀를 갈아야 하는 부모님들은 이쪽으로 오셔도 될 것 같아요. 그렇지만 저흰 이곳을 이용하지 않고, 아이들이 없는 매트 쪽에서 살짝 갈았답니다. 돌이 지난 아기 또바기가 쓰기엔 저 기저귀 갈이대가 작았거든요..🤣
🍀또바기 맘's comment
저흰 평일 기준으로 어른 2명 10,000원에, 아기 1명 13,000원, 총 23,000원에 2시간 이용을 했었어요. 여기에 어른들 카페 음료가 포함된 건 괜찮은 것 같아요. 단 평일 기준이라는 것이 너무 아쉬웠지만요.
그리고 키즈카페 '리틀마운틴'은 이제 돌이 지난 작은 아기들이 놀기엔 아쉬움이 많은 곳인 것 같아요. 돌이 지난 아기들과 함께 가시려면 부모님도 꼭 동반으로 들어가시길 추천드리고, 오후보단 오전시간을 이용하셨으면 좋겠어요.
놀이시설별로 장난감들이 정리가 안된 곳이 꽤 많았거든요.. 그리고 자동차 장난감들은 소리가 나지 않거나 작동이 안 되는 것들도 많았답니다.
이곳은 조금 큰 아이들이 부모님 쇼핑이 끝난 후, 혹은 쇼핑을 하는 동시에 자유롭게 뛰어놀기에 적합한 장소인 것 같아요! 저희 아들도 앞으로 조금 크면 재미있게 뛰어놀 수 있으리라 기대해 봅니다.😊
https://place.map.kakao.com/84124895